천사들의 목소리…'영등포구 소년소녀합창단원' 모집
| 기사입력 2017-07-07 19:30:23

[서울타임뉴스=신종철 기자] 아름다운 하모니로 가진 끼를 마음껏 발산할 청소년을 찾습니다.

영등포구가 구민들의 예술적 정서를 함양하고 건전한 청소년 문화조성을 위해 구립소년소녀합창단을 창단하고 이에 동참할 합창단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여성합창단 및 시니어합창단과 함께 활발한 예술활동을 추진하고 있는 영등포구가 청소년들에게도 음악적 재능을 발산할 기회를 제공해 문화도시 이미지 구현에 앞장선다는 취지다.

합창단은 9월부터 본격적인 합창단 정기연습에 참여하게 되며, 대내·외 문화행사에도 활동하며 우리 구 문화예술 전도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단원 지원 자격은 만 7세 이상 14세 이하의 청소년으로 영등포구에 거주하거나, 관내 소재 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원서, 자기소개서, 실기전형용 악보, 재학증명서 등 필요 서류를 구비해 7월 21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실기(면접)심사는 8월 4일 영등포문화원 2층 영상실에서 진행되고, 합격자는 8월 중으로 개별 통지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합창단을 이끌어갈 지휘자와 반주자도 21일까지 모집한다.

주 1회(토요일) 정기연습 및 구 주최 각종 공연행사에 참여가 가능하고 기타 응모자격을 갖추면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는 해당 응모원서와 이력서, 자기소개서, 오디션에 필요한 자유곡 악보 등을 구비해 구청을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응모원서는 구 홈페이지(www.ydp.go.kr)에서 찾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영등포구청 문화체육과(☎2670-3134, 3128)로 문의하면 된다.

조길형 영등포구청장은 “음악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이 참여해 예술적 감수성을 높이고 그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