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희경X곽시양, 이유 있는 모자캐미 '훈훈' ...훈훈한 인증사진 공개
| 기사입력 2017-07-07 15:51:18



[연예/타임뉴스=신종철 기자]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묘한 기류의 모자를 연기하는 진희경과 곽시양의 다정한 인증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4일 방송된 ‘쌈, 마이웨이’ 14회에서 고동만(박서준 분)의 경기 장면을 관람하는 두 사람의 휴식시간이 포착된 것.

극 중 곽시양은 자신을 '유기견'에 비유하며 진희경에게 적개심을 드러내내 긴장감을 연출한 바 있다. 하지만 카메라가 꺼지자 두 사람은 보는 사람도 기분 좋아지는 미소와 함께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특별출연인 곽시양은 진희경과 함께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척척 호흡과 훈훈한 모자캐미를 선보이며 시청자의 큰 응원을 받고 있다.

한편 '쌈 마이웨이'에서 또 다른 의문이자 힌트를 던지고 있는 곽시양은 진희경의 표정을 쫒으며 시시각각 돌변하는 태도와 냉소적인 말투로 시청자에게 섬뜩함을 전하며 존재만으로 긴장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