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민지, 믿기지 않는 세.젤.예 미모로 시선 강탈!
| 기사입력 2017-07-07 15:37:25


사진제공=박민지 개인 SNS 캡처


[타임뉴스=신종철 기자]배우 박민지의 화보 같은 일상 사진이 그녀의 SNS에 게시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박민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박민지는 블랙 원피스를 입어 도회적인 이미지를 물씬 풍기고 있다. 이와 어울리는 시크한 표정까지 더해지자 차도녀같은 세련미를 발산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시크함과 도도함으로 중무장한 이전 사진과는 180도 다른 모습이 눈에 띈다. 

살짝 미소 짓고 있는 박민지의 모습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이 뿜어져 나와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또 다른 사진에서는 매력 포인트인 보조개가 움푹 파일 정도로 환하게 웃고 있는 박민지의 모습이 싱그러움을 한껏 드러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기분을 좋게 만들고 있다. 

마지막으로 헝크러진 헤어스타일임에도 불구하고 우유 같은 하얀 피부와 인형 같은 오목조목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미모를 뽐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 “여신인가요 사람인가요", “요즘 미모 너무 예쁘시네요!", “와~ 미모가 물이 올랐네요!", “너무 상큼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며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일상 사진 속에서도 빛나는 비주얼을 보여주며 주목받은 박민지는 그동안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 ‘신의 퀴즈’, ‘치즈인더트랩’, ‘다시 시작해’를 비롯, 영화 ‘오늘 영화’, ‘남과 여’, ‘계춘할망’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며 대중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