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남부보훈지청-SK하이닉스, 국가유공자 100세 누리사업 업무협약 및 의료지원금 전달
김정욱 | 기사입력 2017-07-06 14:40:29
[충북타임뉴스]  충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김이주)은 7월 6일(목) 14:00, 지청 내 회의실에서 SK하이닉스와 손을 잡고 저소득 보훈가족을 위한 “국가유공자 100세 누리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식에는 SK하이닉스 이일우 경영지원실장과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명식 회장, 충북노인종합복지관 심의보 관장 등이 참석해 국가유공자의 건강지원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했다.

이 협약으로 SK하이닉스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국가유공자 100세 누리사업을 위한 지원금(1억원)을 기탁하여, 의료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보훈가족에게 시각과 청각 관련 의료 서비스를 지원하게 되었다.

김이주 지청장은 “우리나라 대표 기업인 SK하이닉스의 저소득 보훈가족을 위한 노블레스 오블리주(noblesse oblige) 실천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국가유공자분들이 명예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한 분 한 분 보살피는 따뜻한 보훈복지를 펼쳐 나아가겠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