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 강변가요제 초대가수 홍진영, MC 뽀식이 이용식 출연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6-30 13:22:05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달성문화재단은 오는 7월 8일(토) 오후 7시 30분 강창교 아래 금호강변체육시설에서 2017 달성음악회 강변가요 를 개최한다. 

달성음악회는 무더위와 일상에 지친 달성군민들에게 삶의 활력소를 제공하고 문화향유 기회 증대 및 문화소외지역이 없는 달성군을 만들기 위하여 관내 주요 거점지역을 찾아가는 음악회를 2015년부터 개최하고 있다. 

매회 공연마다 2,000~3,000여명의 관객들이 찾아오는 등 군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문화갈증을 해소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 달성음악회 출연진으로는 톡톡 튀는 매력으로 ‘갓떼리’라 불리고 있는 가수 홍진영, 영원한 뽀식이 아저씨,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트로트 아이돌이자 남진의 제자로 알려진 가수 김수찬, 현란하고 파워풀한 연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색소포니스트 신유식, 떠오르는 실력파 지역가수 김민서, 대구의 젊은 성악가들이 모여 선물 같은 멜로디를 선사하는 페도라 솔리스트 앙상블이 강창교 아래 강변에서 뜨겁고도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약 100여분 진행된다.

강변가요는 전석 무료공연이며, 문의는 아래와 같다.

달성문화재단 문화정책실 053)659-4294, www.dsart.or.kr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