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경상북도 투자유치 설명회
김정욱 | 기사입력 2017-06-29 14:26:33
【고령타임뉴스 = 이승근】 고령군(군수 곽용환)에서는 지난 6월 29일 경상북도 주관으로 서울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수도권 기업을 대상으로 개최한 「경상북도 투자유치 설명회」에 참석하였다.

이날 설명회는 수도권 기업인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관별 프로젝트 설명, 개별 투자 상담 등의 순으로 성황리 개최되었으며, 고령군에서는 이규삼 도시과장이 “남부내륙 물류유통의 중심지 고령”이라는 부제로 고령의 전략산업을 프로젝트로 설명하여 많은 호응을 거두었다.

고령은 한반도 남부 정중앙, 영호남의 관문으로서 2개의 국도와 2개의 고속도로가 교차하며 남부내륙고속철도, 광주-대구고속철도가 십자축으로 교차되는 물류유통의 최적지이며, 작지만 강한 산업도시이다.

또한 고령군에서는 동고령IC부근에 1십2만㎡규모의 “동고령IC물류단지”를 조성 중에 있다. 최상의 교통요충지에 최적의 투자환경과, 반경 10km 내 4천여 개의 공장이 입주해 있는 투자가치와 미래가 보장되는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

곽용환 군수는 한반도 남부 정중앙에 위치한 지리적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남부내륙 광역물류유통의 중심지 고령을 미래의 산업도시로 만들 계획이다.

2017,경상북도 투자유치 설명회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