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신도천 부군수 이임식 열려
김정욱 | 기사입력 2017-06-29 13:29:36
【남해타임뉴스 = NEWS】신도천 남해군 부군수가 29일 군청 회의실에서 이임식을 가졌다.

지난해 6월 경남도의 인사발령에 따라 1년간 남해군 부군수로 재직해 온 신 부군수는 근 40년의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탁월한 업무 추진력을 발휘, 남해군정의 발전에 크게 이바지해 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민선6기 남해군의 군정방향에 발맞춰 군의 주요사업과 현안을 직접 챙기고 추진상황을 꼼꼼히 확인,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등 전문 행정가의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남해 힐링아일랜드 관광개발 종합 계획, 관광특구 지정 추진 등 경남도와 연계해 진행되는 지역 발전을 위한 각종 시책 사업 추진에 지대한 공헌을 했다.

이임식에서는 박영일 군수를 비롯한 남해군 공무원들이 참석해 신 부군수의 건승을 기원했으며 공로패와 꽃다발 증정, 기념촬영, 환송 등을 함께하며 석별의 정을 나눴다.

신 부군수는 이임사에서 “아름다운 보물섬 남해에서 공직생활을 마무리 할 수 있어 개인적으로 큰 영광이자 행복이었다”며 “남해군이 발전해가는 모습을 바라보며 항상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신 부군수는 1978년 삼천포시에서 첫 공직생활을 시작해 2013년 지방서기관으로 승진한 이후 경남도 복지노인정책과장, 회계과장을 역임했으며 지난해 6월 남해군에 부임했다. 이번 이임식을 끝으로 경남도청으로 자리를 옮겨 1년간 공로연수에 들어간다.

남해군 신도천 부군수 이임식 열려 (1)
남해군 신도천 부군수 이임식 열려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