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CCTV 통합관제센터 “안전한 보물섬 조성해요”
김정욱 | 기사입력 2017-06-29 10:37:58
【남해타임뉴스 = NEWS】 남해군은 CCTV 통합관제센터의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운영 관리를 위해 28일 군내 CCTV 관련기관과 군청 각 부서 간 협업체계를 구축하는 실무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실무회의는 이상록 군 행정과장을 비롯해 남해경찰서, 남해소방서, 군청 산불․환경 관련부서 등 20여 명의 실무자가 참석했으며, 각종 긴급 상황발생에 대한 대응 요령을 제시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산불감시, 쓰레기 불법투기와 관련해 업무처리 중 발생한 각종 문제에 대한 해결방안 등을 집중 논의했다.

또 각종 사건·사고 대처요령과 관제 시 유의사항 등의 정보를 남해경찰서, 소방서와 공유해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다 안전하게 지켜나갈 수 있게 됐다.

남해군은 향후에도 협력기관과의 정기적인 실무회의를 통해 문제점을 개선하고 우수 운영사례는 관제센터 운영에 적극 적용할 계획이다.

CCTV 통합관제센터장인 이상록 군 행정과장은 “제3의 물결 정보화에 이어 제4의 물결인 협업이 밀려오고 있어 우리 군 관제센터 또한 각 기관, 부서 간 협업으로 주민의 입장에서 불안요인을 해결해 안전한 보물섬 남해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남해군은 CCTV 통합관제센터의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운영 관리를 위해 28일 군내 CCTV 관련기관과 군청 각 부서 간 협업체계를 구축하는 실무회의를 개최했다.

남해군 CCTV 통합관제센터 “안전한 보물섬 조성해요” (1)
남해군 CCTV 통합관제센터 “안전한 보물섬 조성해요”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