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자원봉사단 '세계헌혈의 날 기념 감사패' 수상
이연희 | 기사입력 2017-06-28 17:38:20

[익산타임뉴스=이연희기자] 헌혈봉사가 급감하고, 혈액이 부족한 시기마다 적극적으로 헌혈봉사에 참여해 준 공로를 인정받아 신천지자원봉사단 익산지부가 지난 24일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지난 2008년부터 자발적이고 정기적으로 헌혈 봉사에 참여하면서 대한적십자 전북혈액원과 인연을 맺게 된 것이 지금까지 이어져 왔다.

대한적십자 혈액관리 본부에서는 "어려운 시기마다 먼저 헌혈봉사에 참여 주셔서 고맙다"는 말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신천지자원봉사단 박금성 익산지부장은 "예수님도 이웃 사랑을 실천하신 것처럼 우리도 헌혈봉사를 통해 가장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일이 작은 나눔이자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이웃사랑의 실천이다"며 일회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매년 헌혈봉사를 꾸준하게 진행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신천지 자원봉사단은 올 한해 헌혈봉사 뿐만 아니라 소외계층에 도시락을 지원하는 '핑크보자기' 재가복지사업, 실버 문화프로그램 백세만세' 어르신 복지사업 등 6가지 핵심 봉사활동을 익산지역 곳곳에서 펼치며 활발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