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장날쇼핑몰 현황과 문제점 점검 운영활성화 방안 모색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6-28 14:51:35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26일(월) 의성 농특산물 쇼핑몰‘의성장날’입점업체 회의가 군청 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회의는 의성군·쇼핑몰 입점업체 대표 및 관계자 60여명이 참석하여 쇼핑몰 현황과 문제점을 점검하고, 매출향상 및 운영활성화 방안을 모색했다. 

또한 입점업체 협의회를 구성하여 신임회장(조용일, 꿈동이미래농원) 및 주요 임원을 선출하고 쇼핑몰 활성화 및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지난해‘의성장날’쇼핑몰을 최신 트렌드에 맞추어 시스템을 리뉴얼하고, 모바일샵을 신규로 구축하는 등 시스템을 정비·보완하여 금년 1월 2일 새 단장 오픈했다, 

‘의성장날’쇼핑몰 이미지와 신뢰도 제고는 물론 품질관리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매출증대 및 신규고객확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오프라인 홍보, 신규입점품목 발굴 등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여 추진하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온라인·오프라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집중 홍보하여‘의성장날’의 인지도와 이미지를 제고시켜 의성 우수 농특산물이 가치를 인정받아 제값받고 판매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