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2017 시민대학 개강식 개최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6-27 22:48:35
[영주타임뉴스=송용만기자]영주시(시장 장욱현)는 6월 27(화) 오후 2시 영주시 평생학습센터에서 배움의 행복이 있는 평생교육이라는 주제로 ‘2017 시민대학 개강식’을 개최한다.

이날 개강식에는 교육생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완순 인성교육계발원 이사장을 초빙해 ‘현대적 선비정신과 인생5복’이라는 주제로 첫 강의를 진행하며 ‘선비의 고장 영주시가 가진 현대적 선비정신’을 생활화 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2017 시민대학은 6월 27일부터 8월 3일까지 주2회(화·목요일) 오후 2시에 개최된다. 총 12회에 걸쳐 교육이 진행되며, 공동체발전·인생이모작설계·자기계발 등 각 강좌별 전문가를 강사로 초빙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황현숙 선비인재양성과장은 “변화하는 시대를 살아가는 시민들이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공유함으로써 사회구성원으로서 올바른 소양을 쌓는 평생학습을 위하여 2017 시민대학을 마련했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삶의 활력을 쌓는 알찬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영주시 평생학습센터는 시민들의 배움과 행복이 있는 평생교육의 터전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