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정화 활동 회사 수익 일부 굿네이버스 해외아동 지원
이연희 | 기사입력 2017-06-27 18:04:19

[익산타임뉴스=이연희기자]제99회 전국체전을 앞두고 익산시 귀금속 보석공업단지 입주 업체 ㈜하얀보석이 뜻깊은 봉사를 펼쳐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20일부터 이틀간 ㈜하얀보석은 전국체전 선수와 방문객들에게 쾌적한 도시미관을 제공하기 위해 귀금속 보석단지 일대 환경정비를 했다.


이른 아침부터 ㈜하얀보석 이광형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 10명은 ‘우리가 만드는 따뜻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보석단지, 주변 도로, 화단에 버려져 있는 담배꽁초, 음료수 빈병 등 각종 쓰레기를 줍는 봉사활동을 하며 깨끗한 주변 환경 만들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이광형 대표는 “앞으로도 귀금속 단지 내 환경정비 활동과 더불어 미륵산, 미륵사지, 서동공원 등 주변 정화 사업을 실시할 계획"이라며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일자리 제공과 물품전달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하얀보석 봉사단은 2017년 6월 공식적으로 창단한 단체로 창단이전부터 월 1~2회 꾸준히 귀금속 보석공업단지 내 정화 활동을 진행하고 2013년부터 회사 수익 일부를 굿네이버스를 통한 해외아동을 지원하는데 힘쓰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