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병무청, 2017년 제2회 32사단 작은 입영문화제 개최
당당한 병역이행, 당신을 응원합니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6-27 17:19:4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충남지방병무청(청장 백운집)은 27일 제32보병사단 웅비관에서 제2회 작은 입영문화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32사단 군악대의 경쾌한 환영 연주를 비롯하여 병역이행 사진 전시, 부모님 업고 걷기, 포토존을 활용한 즉석사진 무료촬영 이벤트를 통해 가족과 연인이 사랑과 추억을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지방자치단체인 세종시에서 참여하여 관광지 홍보 및 각종 이벤트를 통해 기념품을 나눠주었으며, 세종시 새마을회에서 입영대상자와 가족에게 시원한 차와 음료를 제공하는 등 행복한 입영문화 조성을 위해 민․관․군이 함께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됐다.

대전․충남지방병무청 관계자는 “민·관·군 협업을 통해 현역병 입영문화제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며, 입영장정들이 병역을 당당하고 자랑스럽게 이행할 수 있도록 국민들의 관심과 성원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