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테미예술창작센터, 4기 입주예술가 이승현 작가 개인전 개최
6월 29일부터 7월 16일까지 대전테미예술창작센터에서 열려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6-27 15:04:4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 이춘아)이 운영하는 시각예술 레지던시, 대전테미예술창작센터(이하 창작센터)는 6월 29일부터 7월 16일까지 창작센터 1층 아트라운지에서 4기 입주예술가 이승현 작가의 개인전 <내몸이 기억하는 풍경>을 개최한다.
작품(장어_캔버스에 유채_91x116cm_2016)

이번 전시는 이승현 작가가 올해 창작센터에 입주한 후 그린 대흥동 일대와 본래 주거지인 경기도, 전라북도의 풍경을 담아낸다. 흐르듯 반복되는 독특한 붓터치와 유화의 짙은 파랑의 색감이 주를 이뤄 뜨거워져가는 여름의 시각적 피서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이승현 작가는 매일‘일부러 걷기’를 통해 포착된 주변의 지극히 평범한 대상을 작업의 모티프로 끌어온다. 작가는 그 대상들이 담고 있는 특별한 감정과 정서를 표현하며, 때로는 본인의 우울한 정서를 강제로 이입하기도 한다.

전시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월요일은 휴관이다. 작가가 직접 작품을 설명하는‘아티스트 토크’도 열리는데 7월 1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창작센터 홈페이지(www.temi.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창작센터 운영팀 042-253-9811~3에 문의 가능하다.

(구)테미도서관을 리모델링하여 개관한 창작센터는 시각예술가가 일정기간 거주하며 전시, 멘토링, 재료비 지원 등의 프로그램으로 창작 활동을 지원받는 레지던시다. 지난 6월에 개최된 이지영 작가의 퍼포먼스 전시 으로 시작한 입주예술가 개인전은 오는 10월까지 총 5회가 개최되며 회화와 설치, 미디어 등 다양한 장르의 시각예술 작품을 선보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