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지역사회서비스 아이디어 공모 참여해요!
지역 특성에 맞는 사회서비스 주제…7월 28일까지 참여 가능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6-26 08:43:51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도가 지역 특성에 맞는 다양하고 참신한 사회서비스 발굴을 위해 ‘2017년 충청남도 지역사회서비스투자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충남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단장 박종순)이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다양한 주제의 신규서비스를 발굴해 향후 도의 특성에 맞는 서비스 개발에 활용된다.

공모 주제는 ‘충남도 지역 특성에 맞는 사회서비스’로, 1인 가구, 베이비부머 세대, 농어촌 및 도서지역, 기타 사회문제에 대응하기 위한 사회서비스 등 다양한 내용이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사회서비스에 관심 있는 개인 및 기관 모두 7월 28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오는 8월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각 1팀을 선정, 시상할 계획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충남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홈페이지(http://cnss.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41-881-9845)로도 문의가능하다.

도 관계자는 “매년 실시되는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다양한 지역사회서비스가 발굴되어 온 만큼, 올해도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도는 올해 118억 원을 투입해 29개의 지역사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특성과 수요에 맞는 서비스를 발굴·기획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