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상당구 구내식당에서 식사하며 경품추첨 행사
강재룡 | 기사입력 2017-06-24 10:40:25
[청주타임뉴스=강재룡기자]청주시 상당구(구청장 남상국)에서는 16일(금) 12시 구내식당에서 직원들을 위한 ‘별의별’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여 직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상당구는 각종 업무로 노고가 많은 직원들을 격려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구내식당 이용을 장려하고자 ‘별의별’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 날 구내식당을 찾은 모든 직원들은 경품권을 열어 보며 즐거운 웃음을 지어 보였다. 경품 상품으로는 느타리버섯(2kg) 3박스, 방울토마토 7박스, 컵라면 30개, 두유 20팩, 야쿠르트 등을 준비하였으며 특히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해 모든 상품을 재래시장에서 구입하여 더욱 의미가 깊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세무과 이대한 주무관 외 2명이 1등 경품의 당첨자로 뽑혀 느타리버섯(2kg) 1박스를 경품으로 받는 행운을 차지했으며 2등 경품인 방울토마토(1박스)는 행정지원과과 오승민 주무관 외 6명이 3등 경품인 컵라면은 행정지원과 최명선 팀장 외 14명이 받는 등 구내식당 이곳저곳에서 탄성과 함께 즐거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상당구 남상국 구청장은 “각종 업무로 지친 직원들에게 오늘 이 순간이 즐겁고 유쾌한 시간이었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앞으로도 상당구는 설문조사를 통해 맛있는 음식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여 즐거움 가득한 구내식당을 만들어 가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