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재 동구 부구청장, 분명히 이별은 아닐 테죠?
- 2일 오후 4시 구내방송을 통해 직원들에게 공로연수 앞두고 떠나는 소회 전해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6-22 20:12:5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동구에 와서 근무한 1년 6개월, 마치 짧은 꿈을 꾼 것만 같습니다. 짧지만 결코 잊히지 않을 아주 진한 꿈... 여러분을 만나 알게 되고 함께할 수 있어서 많이 보람 있고 행복했습니다"

22일 오후 4시 동구청사 구내방송에서는 묵직한 중저음이지만 미세하게 떨리는 듯한 느낌의 목소리가 흘러나오고 있었다.

목소리의 주인공은 지난해 1월 대전 동구에 부임해 오는 7월 1일부터 공로연수에 들어가며 실질적으로 공직에서 물러나게 된 박용재 부구청장이다.

박 부구청장은 이날 방송을 통해 그동안 동구에서 근무하며 빠르게 흘러갔던 시간들 속에서 겪고 느꼈던 고마움과 미안함, 그리고 아쉬움의 속내를 차분히 털어놓으며 눈시울을 붉혔다.

아울러 직원들에게 어쩔 수 없이 떠나야만 하는 동구를 잘 지켜줄 것과 함께 자신보다 동구를 더욱 사랑하는 한현택 동구청장을 잘 보필해줄 것도 당부했다.

박 부구청장은 벅차오르는 감정에 호흡을 다시 고르며 마지막 인사를 다음과 같이 전했다.

“여러분! 그동안 정말 고마웠습니다. 만날 기약은 못하겠지만 아주 많이 그리워하면서 기대하겠습니다. 건강하게 잘 지내십시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