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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안타임뉴스=최영진기자] 천안시는 전부서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응대서비스 및 친절도 향상으로 시민과 직원 모두가 행복한 천안시를 만들기 위해 2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친절마인드 함양 친절교육을 했다.
이번 교육은 통합친절컨설팅과 연계한 교육으로 시민들의 기대치와 요구사항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중심의 사고와 서비스 마인드 구축으로 고객응대 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전국 공무원교육원 우수강사로 선정되며 충남도시개발공사 전담 친절강사로 활동 중인 백주희 전문강사가 고객의 마음읽기, 신나는 일터 만들기,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 등의 내용으로 유익한 강의를 전했다.
앞으로 천안시는 통합컨설팅 결과를 토대로 2회 더 실시할 예정이다,
고객중심의 사고와 서비스 마인드가 자연스럽게 고객응대 문화로 정착되도록 최고의 행정서비스 수준을 높일 예정이다.
구본영 시장은 “친절은 행동으로 나타나기도 하지만, 서비스 제공자인 전 공직자의 마음이 담긴 것으로 따뜻한 미소와 친절이 시민에게는 감동과 행복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시민중심 행복천안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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