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중앙동 주민자치회, 사랑나눔 배식봉사
이연희 | 기사입력 2017-06-22 13:12:21
【군산타임뉴스 = 이연희】

군산시 중앙동 주민자치회, 사랑나눔 배식봉사


군산시 중앙동(동장 박용진)에서는 지난 22일 직원 및 주민자치위원(위원장 나동문)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에 위치한 군산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하여 어르신을 위한 사랑 나눔 배식 봉사활동을 실시했습니다.

군산노인종합복지관에서 운영하는 구내식당은 평소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과 관내 결식 우려가 있는 어르신 등 400여명의 소중한 한 끼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중앙동 직원들과 주민자치 위원들은 이날 어르신들에게 손수 음식을 배식하고 준비한 간식을 대접하며, 지역 어르신 한 분 한 분의 건강을 살펴보는 등 무더위에도 건강에 유념하실 것을 당부했습니다.

나동문 주민자치위원장은 “일회성 기부가 아닌 지속적인 기부 및 봉사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대접하며 보다 나은 사회를 만드는 데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박용진 중앙동장은 “주변에 대한 작은 관심과 사랑이 다른 이들에게는 큰 웃음과 행복을 주는 것 같아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들과 함께 작은 것이라도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캠페인을 자주 갖도록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중앙동]사랑나눔배식봉사1
[중앙동]사랑나눔배식봉사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