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주흘꿈터 인성체험활동
김이환 | 기사입력 2017-06-21 09:59:18

【문경타임뉴스 = 김이환】문경시(시장 고윤환)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6월 27일 [주흘꿈터]에서 청소년들의바른 인성함양을 목표로 기획된 경상북도 청소년진흥원(청소년활동진흥센터)의 공모사업인 청소년 인성프로그램 [친구야! 우리가 최고Day-세 번째 이야기]를 진행한다.

지난 2회(5월 30일)에서는 청소년들이 예쁜 가면을 만들어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감사표현을 발표하는 ‘복면칭찬왕’, 칭찬을 카드에 작성하는 ‘칭찬나무심기’, 평소 작성하던 감사통장을 발표하는 ‘칭찬수확하기’ 활동을 했다.

오는 6월 27일 마지막 프로그램으로 “릴레이 감사카드쓰기”, “감사 포스터 제작하기”, “칭찬 시상식” 활동을 통해, “칭찬과 감사”에 대해 알아보고 그동안 활동했던 내용들을 되돌아보면서 마지막 시간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채강숙 여성청소년과장은 “우리는 살아가면서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현하는 데 매우 인색해져 간다. 청소년들은 이번 체험활동을 통해 평소에도 밝고 따뜻한 말 한 마디를 어떻게 표현할지를 배울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주흘꿈터』인성체험활동1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주흘꿈터』인성체험활동2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주흘꿈터』인성체험활동3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