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와 KB국민은행이 함께하는 신입행원 현장면접 개최
- KB국민은행 현장면접 온라인 접수 6월 26(월)〜30(금) -
한정순 | 기사입력 2017-06-20 20:21:00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충청북도는 76() 도청 대회의실에서 청년실업해소와 양질의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해서 KB국민은행과 함께2017년도 신입행원 현장 면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면접은 도내 처음으로 민관 공동으로 개최하는 것으로 지역에 거주하는 있는 청년취업준비생들에게 현장 면접 기회를 제공하고 맞춤형 인재 발굴을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KB국민은행은 626일부터 630일까지 현장면접 신청서를 KB국민은행 채용사이트 http:://kbstar.career.co.kr에 온라인으로 접수받아 76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현장면접을 실시한다. 지원 자격은 제한이 없고 면접 우수자는 하반기 신입행원 공개채용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도에서는 현장면접 지원을 위해 면접장소 지원(도 대회의실)과 미취업 청년들의 참여 확대를 위해 대학창조일자리센터와 도일자리 지원센터를 활용하여 현장면접정보를 제공하고 도청 홍보전광판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를 할 계획이다.

충청북도 청년지원과 양경열 과장은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는 민간기업과 청년일자리창출을 위해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며, 이번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현장면접 개최에 적극적인 행사 지원과 미취업 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홍보를 강화할 계획이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