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노총, 군산시 방문해 AI방역 공무원·농가 격려
최두헌 | 기사입력 2017-06-20 15:03:49

【군산타임뉴스 = 최두헌】

“무더위 속 AI 확산방지에 수고 많으십니다”

- 공노총, 군산시 방문해 AI방역 공무원·농가 격려 -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위원장 이연월, 이하 공노총)은 지난 20일 군산시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김상윤, 이하 군공노) 임원진과 함께 군산 관내 AI 방역초소 및 농가를 방문해 조합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습니다.

이연월 공노총 위원장은 이날 농업기술센터에 설치된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찾아 발생현황 및 대책 등을 청취하고 AI 거점소독시설 2개소와 대규모 가금류 사육 농가에서 근무 중인 군산시 조합원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격려금 100만원을 한준수 부시장에게 전달했습니다.

특히 무더운 날씨와 열악한 환경에서 AI 방역 근무에 나선 조합원들의 불편 해소에 각별히 신경써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이어 서수면 소재 농가와 방역 초소를 찾아 근무 조합원을 격려하고 AI조기 종식을 기원했습니다.

이연월 공노총 위원장은 “지난 8일부터 휴일도 반납한 채 AI 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울여온 조합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공노총 역시 매년 반복되고 있는 AI 근본 대책마련을 정부에 강력히 요구하겠다” 고 밝혔습니다.

한편 군산시는 관내 AI 발생 직후 2개소 거점소독시설은 지난 8일부터, 대규모 가금류 사육 17개 농가는 13일부터 공무원을 배치해 AI방역강화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군공노 김상윤 위원장과 임원들 역시 지난 19일, 17개 농가와 방역초소를 방문해 근무 조합원들을 위로하는 등 AI확산 방지를 위해 군산시 노사가 협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군공노 AI초소격려방문_농기센터 방문
군공노 AI초소격려방문_초소방문1
군공노 AI초소격려방문_초소방문2
군공노 AI초소격려방문_격려금전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