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독도사랑 울릉도일주 전국 산악자전거 챌린저 대행진 개최
최경락 | 기사입력 2017-06-20 15:40:07
【울릉타임뉴스=최경락기자】제8회 독도사랑 울릉도일주 전국 산악자전거 챌린저 대행진이 2017년 6월17일(토) 울릉한마음회관에서 개최됐다. 

이 대회는 전국MTB자전거 동호회원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대회로 2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했다.

대회 코스는 한마음회관을 출발하여 저동→섬목→선창(배로이동)→천부→나리분지→신령수→추산→현포→태하→태하등대→남양→통구미→사동→도동을 지나서 다시 한마음회관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울릉도 주요관광지와 관광명소를 구석구석 볼 수 있다.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은 울릉도의 에메랄드빛 바다와 생태가 잘 보존된 울릉해담길을 따라 자전거를 타니 힘든 줄 모르고 달렸다면서 레저와 휴가를 함께할 수 있는 관광을 내년에도 또 오겠다고 했다.

최수일 울릉군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서 천혜의 자연과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명품 녹색 관광섬 울릉도의 맑고 깨끗한 바다와 어우러진 해안 비경을 마음껏 감상하였기를 바라며 독도사랑을 가슴에 품어 독도수호 의지를 대내외에 천명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