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사회성, ‘부모의 말’이 결정한다
이연희 | 기사입력 2017-06-20 13:35:06
【군산타임뉴스 = 이연희】

아이의 사회성, ‘부모의 말’이 결정한다

- 군산시립도서관 21일, 28일 임영주 박사 초청강연 2회 마련 -


군산시립도서관에서는 부모교육 전문가 임영주 박사를 초청하여 자녀의 인성과 사회성을 기르는 ‘부모의 말’에 대한 강연을 오는 21일과 28일 이틀간에 걸쳐 진행합니다.

두 번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강연은 21일 19시에는 ‘사회성 vs 사교성’, 28일 19시에는 ‘사회성을 길러주는 부모의 말’을 주제로 아이의 사회성이 걱정되는 학부모와 예비학부모들에게 자녀의 올바른 자아 형성 방법, 타인과 잘 어울릴 수 있는 방법 및 아이의 사회성과 인성을 잘 다듬을 수 있도록 하는 실천적인 부모의 역할을 제시합니다.

임영주 박사의 저서로는 ‘나는 왜 아이와 말할 때 화가 날까’, ‘아이의 사회성 부모의 말이 결정한다’, ‘큰소리 내지 않고 우아하게 아들 키우기’ 등 다수가 있으며 EBS 부모광장, KBS 아침마당 등 다수의 방송 출연을 비롯해 여러 유아교육기관의 자문위원으로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정준기 시립도서관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올바른 훈육법의 실천으로 부모가 자녀를 좀 더 이해하고 올바르게 소통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자녀교육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는 홈페이지 및 전화(☎ 454-5632)로 받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gunsan.go.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