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뛰는 다사농협장기 축구대회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6-20 13:18:03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시 달성군(군수 김문오) 다사축구연합회는 18일 매곡정수장 축구장에서 다사, 화원 FC 등 12개 조기축구팀 300여명이 참여한 제5회 다사농협장기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다사농협장기 축구대회에는 다사축구연합회 8개 팀, 화원축구연합회 4개 팀, 총 12개 팀 300여명이 참여했으며, 다사축구연합회 소속인 일산 FC팀이 최종 우승했다.

구자학 다사농협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지역에 대한 애향심을 한 번 더 되새길 수 있었다. 열심히 뛰어준 12개 팀 모두에게 감사드린다" 라고 말했다.

채명지 다사축구연합회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내 조기축구인들의 단합을 다지는 기회가 됐다. 대회를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김문오 군수는 “이번 대회가 지역 내 조기축구인들의 단합을 공고히 할 뿐만 아니라 건강증진 및 생활체육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하는 1석 2조의 역할을 할 것으로 믿는다. 이런 대회가 건강하고 살기좋은 달성군으로의 밑거름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관내 각급 사회직장인들과 주민들로 구성된 다사축구연합회는 개인건강과 상호 간의 화합을 다지는 의미로 꾸준히 활동해 오고 있다. 매년 지역주민을 돌보는 불우이웃돕기 자선축구대회뿐만 아니라, 상호 친선을 위한 각종 축구대회 개최를 통해 지역 내 단합을 공고히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