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드림스타트, 자녀와 의사소통을 위한 올바른 부모교육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6-19 15:17:46
[군위타임뉴스=이승근] 군위군(군수 김영만) 드림스타트는 6월15일(목) 저녁7시반부터 1시간여에 걸쳐 복지회관 1층 교육실에서 드림스타트 대상 학부모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녀의 인성을 키우는 부모의 양육태도"라는 주제로 부모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부모교육은 “기본이 바로 선 아이로 양육하자"와 “인성이 만사"라는 주제를 기본으로 자녀들의 기본예절, 인성함양을 통한 올바른 성장과, 부모가 달라져야 자녀들이 바로 보고 자란다의 내용으로 바탕으로 앞으로 4회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에 참여한 학부님은 “좋은 부모가 좋은 자녀를 만든다. 부모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해진다. 앞으로 진행되는 교육에도 꼭 참석하여 자녀와 소통하는 올바른 부모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유식 주민생활지원과장은 “앞으로 다양한 주제의 부모교육을 통해 부모가 알아야할 양육지식을 공유하고 부모역할에 대한 정립을 통해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 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