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경상북도협회장기 생활체육농구(고등부) 대회 군위 연합 3위 입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6-19 15:16:26

[군위타임뉴스=이승근] 제2회 경상북도협회장기 생활체육농구대회가 지난 17일 김천실내체육관에서 개회를 선언하면서 17일 ~ 18일(일) 2일간 김천에서 개최 되었다. 

경상북도 농구협회에서 주최하며, 김천시체육회 및 김천시농구협회에서 주관하고, 경상북도, 경상북도체육회,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 김천시의 후원아래 대회가 진행 되었다.

우리 군위 지역에서는 군위고(7명)와 효령고(1명) 고등부연합팀(이하 군위연합)으로 출전했다. 

이 대회는 동호인에게 스포츠 참여 활동기회를 마련해주고 나아가 도내 고등학교 농구팀 참가로 학교스포츠클럽 활성화와 체력증진과 동호인 저변확대를 도모하고 건전하고 활기찬 사회분위기를 조성할 목적으로 개최 했다.

군위 연합팀은 4월에 경북도민체전 고등부(도부)에서 준우승 한 경험이 있다, 

이번 대회 준비를 위해 군위고(교장 조건호)에서는 일과 수업에는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해 저녁시간 이후 체육관을 이용하여 농구부 연습을 허락하고, 작년부터 군위 연합팀 훈련에 힘쓴 김재현 코치가 대회 전 2주간 짧은 기간이지만 열심히 지도한 결과 시부에서 함께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도 3위의 성적을 거두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