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발여신’ 신세경, 의사 가운으로 감출 수 없는 ‘여신美‘ 뿜뿜!
| 기사입력 2017-06-16 15:09:07

<사진> tvN ‘하백의 신부 2017’ 제공

[서울타임뉴스=신종철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신(神)므파탈 로맨스 ‘하백의 신부 2017’ 신세경의 ‘의사 가운’ 비주얼이 첫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의사 가운으로도 감출 수 없는 여신 미모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정신과 의사’로 좌충우돌할 그가 극에 어떤 재미를 드리우며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7월 3일(월) 밤 10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연출 김병수/ 극본 정윤정/ 제작 넘버쓰리픽쳐스) 측은 16일 극 중 ‘정신과 의사’ 윤소아로 분한 신세경의 ‘의사 가운’ 비주얼 사진을 공개했다.

‘하백의 신부 2017’은 인간 세상에 내려온 물의 신(神) 하백(남주혁 분)과 대대손손 신의 종으로 살 운명으로, 극 현실주의자인 척하는 여의사 소아(신세경 분)의 신므파탈 코믹 판타지 로맨스.

신세경은 ‘하백의 신부 2017’에서 신의 종이 되어버린 불운의 정신과 의사 ‘윤소아’로 분한다. ‘정신과 의사가 천직’이라는 말을 제일 혐오하며 파리만 날리는 병원을 하루빨리 접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천성이 착한 탓에 불의를 못 참고 사건사고에 끼어드는 인물이다.

특히 자신을 ‘신의 종’이라 부르며 일거수일투족 쫓아다니는 ‘물의 신’ 하백을 ‘망상증 환자’로 착각, ‘정신과 의사’로서 본분에 충실하다 그에게 빠져들게 되는 등 신계와 인간계를 초월한 하백과의 ‘주종 로맨스’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런 가운데, 신세경의 직업이 도드라지는 ‘의사 가운’ 비주얼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단출한 차림에도 불구하고, 수수한 의사 가운 자태 속에서 빛나는 여신 미모는 그가 왜 훗날 ‘하백의 신부’가 되는지 단박에 수긍하게 만들 정도.

특히 어디로 튈 줄 모르는 환자들에게 언제나 달려갈 준비가 돼 있다는 듯 편안한 티셔츠에 질끈 묶은 머리카락으로 ‘정신과 의사’의 모습을 완벽히 구현했다. 신세경은 처음으로 맡는 의사 역할인 만큼 디테일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신경쓰며 ‘윤소아’에 완전 몰입하고 있다는 후문.

‘하백의 신부 2017’ 제작진은 “신세경은 맞춤옷을 입은 듯 ‘윤소아’ 캐릭터에 완전히 적응된 상태”라며 “의상, 소품 등 세세한 부분까지 챙기며 윤소아에 최적화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으로 노력하는 신세경의 연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은 원작 만화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기획됐다. 이번 드라마는 원작과 달리 현대극으로, 원작 만화의 고전적 판타지와 인물들을 활용해 완전히 새로운 설정과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하백의 신부 2017(The Bride of Habaek 2017, 河伯的新娘 2017)’은 7월 3일(월) 밤 10시 50분 첫 방송되며, 국내 방영 24시간 후 매주 화·수 밤 9시 45분 tvN 아시아를 통해 동남아시아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