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남 (사)봉화군종합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취임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6-15 07:38:04

[봉화타임뉴스=송용만기자]지난 6월 8일(목) (사)봉화군종합자원봉사센터(이하 자원봉사센터) 임시총회를 통해 김병남 삼영레미콘(주) 대표이사가 자원봉사센터 제4대 신임이사장으로 취임하여 앞으로 2년간의 임기동안 봉화군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활약할 예정이다.

신임 김병남 이사장은 관동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경영정보대학원을 수료, 현재 삼영레미콘주식회사 대표이사로 활동 중이다,

봉화군축제추진위원회 위원장과 봉화로타리클럽 회장을 역임하고, 국제로타리 3630지구 12지역 총재지역대표를 맡고 있으며, KBS안동 방송국 시청자위원회 위원 등 각종 사회단체에 가입해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

신임 김병남 이사장은 취임인사를 통해 “군민들이 보다 자원봉사를 쉽게 접근하여 봉사활동을 할 수 있고, 자원봉사를 통해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는 징검다리 역할을 하는 자원봉사센터가 되도록 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앞으로 자원봉사센터와 봉화군 내 자원봉사에 참여하고 있는 단체, 기업, 공공기관 등이 효율적으로 자원봉사활동을 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더불어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찾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