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청 납품업체 사장 욕설 파문
편집부 | 기사입력 2017-06-14 11:04:54


[타임뉴스 편집부]경북 영천시청에 납품하는 **화원 A 씨가 취재 중인 기자에게 입에 담지 못할 욕설을 해 파문이 일고 있다.

지난 13일 영천시 홍보실 업무추진비 사용내역에 대해 결재한 화원 구입 금액이 너무 과도해 영천시에 납품하고 있는 ** 화원 A모씨 와의 통화를 시도했다.

A모씨는 입에 담지 못할 정도의 욕설을 해가며 전화를 끊어 버린 후 다시 기자에게 전화를 걸어 막말을 다시 쏟아내고 전화를 끊었다. 한 언론사의 보도를 책임지는 기자에게 노골적으로 감정을 드러내고 적대시하며 취재 기자의 인격을 묵살하는 만행을 저지른 것이다.

한편 **화원에 그동안 납품을 했던 시 홍보실 담당 공무원은 결재금액이 210만 원이 한 번에 결재된 것은 그동안 외상으로 처리했던 금액이라며 변명으로 일관했다. 이어 **화원 사장이 기자에게 욕설을 한 것에 대해 대신 사과를 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영천시 홍보실에서는 지난 2016년도 업무추진비 1,614만 원 (82건) 중 화환구입비로 무려 한 번에 (13%) 210만 원이 특정업체 한 곳에서 구매한 것으로 드러났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