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6월의‘이웃사랑 수호천사 릴레이’
김이환 | 기사입력 2017-06-14 09:52:25

【문경타임뉴스 = 김이환】문경시(시장 고윤환)기획사업‘이웃사랑 수호천사 릴레이’가 이른 더위가 기승인 6월 윤장식(문경시 기획예산실장), 이동석(은하철도가요방 대표), 유한철(우리건설 대표), 김미애(소나무건축)가 함께했다.

이번 릴레이 대상자는 남편의 보증사고로 전 재산을 잃고 평생 어렵게 생활해오다 남편 사망 후 자녀들로부터 도움을 받지 못해 어려움이 더욱 가중된 가구, 가구원 전체가 정신질환을 앓고 있으나 가족 간의 불화로 실질적인 도움을 받지 못하고 있는 가구, 암 수술 후 통원치료를 받으며 노인일자리사업에 참여하며 생계를 유지하고 있는 가구, 허리, 양쪽 무릎관절의 만성질환이 악화되어 지팡이에 의존해야만 거동이 가능하여 식생활이 불편한 독거노인가구가 선정되어 각 가구에 3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문경시청 6번째 릴레이 주자인 윤장식 기획예산실장은“이웃사랑 실천에 한마음으로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큰 금액은 아니지만 대상 가구가 꼭 필요한 곳에 유용하게 쓰길 바란다.”는 말을 전했다.

고윤환 시장은 “바쁜 시간을 할애하여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며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희망의 손길을 내밀고 계시는‘이웃사랑 수호천사 릴레이’후원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며 우리 주변의이웃들에 대한 따뜻한 손길과 관심으로 든든한 이웃이 되어 달라.”고 전다.

한편, 문경YMCA(이사장 김성연)에서도 지난 3월부터 ‘이웃사랑 수호천사 릴레이’에 동참하여 수시로 발생하는 위기가정 1가구를 방문, 30만원 상당의 후원금(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문경시, 6월의‘이웃사랑 수호천사 릴레이’1
문경시, 6월의‘이웃사랑 수호천사 릴레이’2
문경시, 6월의‘이웃사랑 수호천사 릴레이’3
문경시, 6월의‘이웃사랑 수호천사 릴레이’4
문경시, 6월의‘이웃사랑 수호천사 릴레이’5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