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구(갑)지역 위원회, ‘찾아가는 광화문 1번가’
‘찾아가는 광화문 1번가’ 오픈, 소통하는 민생정당 활동 가속
김명숙 | 기사입력 2017-06-13 18:59:48

[광주타임뉴스=김명숙 기자]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구(갑)지역위원회(위원장 : 이용빈)은 13일 ‘찾아가는 광화문 1번가’ 출범식을 개최했다.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구(갑)지역 위원회, ‘찾아가는 광화문 1번가’ 오픈 소통하는 민생정당 활동 가속 (사진제공)
광산구(갑) 지역위원회는 광주시민들이 지역정책을 발굴하며, 더불어민주당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찾아가는 광화문 1번가’ 를 기획하고 오늘부터 8월 말까지 진행되며 광산구(갑) 지역 내 주요 거점에서 중점적으로 진행된다.

위원회는 ‘찾아가는 광화문 1번가’에 접수된 정책을 ‘국민 인수위원회 광화문 1번가’에 접수하고, 지역발전아이디어는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과 함께 지역발전 공약으로 발굴해 정책으로 실행하는 민생정당의 면모를 갖춘다는 계획이다.

찾아가는 광화문 1번가가 ‘시민과 당원 만남의 광장’, ‘시민과 당원의 정책제안을 듣는 창구’, ‘시민과 당원의 소리를 문재인 정부에 전달하는 공간’ 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은 20대 총선 이후 당원 간 소통과 시민참여를 위한 여러 행사를 기획 추진하고 있으며, 신규 입당이 증가하고, 정당 지지율이 상승하는 등 성과를 거두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