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월드컵경기장 특집전 사진 전시회를 개최
12일~25일, 2002년 월드컵부터 올해까지 15년간의 주요사진 50여점 선보여
우진우 | 기사입력 2017-06-12 23:47:19

[서울타임뉴스=우짐우]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이지윤)은 을지로 아뜨리애 갤러리에서 1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서울월드컵경기장 특집전’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2002년 한일 월드컵 개최 15주년을 맞아 ‘세계 10대 축구전용 경기장’, ‘축구선수들의 성지’, ‘문화인들의 꿈의 무대’, ‘시민들의 소통과 참여’라는 네가지 주제로, 2002 월드컵부터 올해까지 서울월드컵경기장과 관련된 사진 작품 총 50여점을 선보인다.

아뜨리애 갤러리는 지하철 2호선 을지로4가역과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사이 지하보도 벽면에 조성된 전시공간이다.

서울시설공단 이지윤 이사장은 “이번 전시회를 방문하시면 2002년 부터 올해까지 서울월드컵경기장의 다양한 사진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다"며 “앞으로도 서울시설공단은 서울월드컵경기장을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최고의 경기장으로 운영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시설공단은 올해 서울월드컵경기장내 세미나실을 시민들을 위한 스터디공간으로 개방하고,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광장에 설치된 ‘월드볼’ 조형물에 조명을 설치해 축구경기 등 행사를 알리는 이색 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공공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