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초, 여름철 물놀이 안전 사고 예방 교육
편집부 | 기사입력 2017-06-12 14:41:29
【봉화 = 타임뉴스 편집부】재산초등학교(교장 류시언)는 6월 12일 돌봄교실에서 전교생대상으로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날씨가 무더워지면서 계곡, 강, 바다 등을 찾아 수영, 뱃놀이 등 물놀이 기회가 많아짐에 따라 사고 발생 위험이 높아져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목적으로 세 단계로 전개되었다. 

첫 번째는 물놀이 안전사고의 필요성에 대해 인식시키기 위한 동영상으로 학생들의 동기를 유발했다. 

두 번째는 안전한 물놀이와 물놀이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교육했으며, 마지막 세 번째는 학생들이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방법들을 스스로 말해보고 생각해보는 시간으로 마무리되었다.

4학년 신규철 학생은 본인은 물놀이를 좋아하지만 안전사고를 예방하면서 물놀이를 하는 것이 더 중요한 것임을 이번기회를 통해 다시 깨달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재산초(물놀이 안전사고 예방교육1)
재산초(물놀이 안전사고 예방교육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