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포초, 경북학교스포츠클럽대회 풋살 출전
편집부 | 기사입력 2017-06-12 14:41:29

【봉화 = 타임뉴스 편집부】석포초등학교(교장 김해균)는 학생들의 신체활동 시간을 늘려 건강 체력을 증진하고, 다양한 스포츠 활동 체험을 통한 인성과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기 위해서 학교스포츠클럽에 참가하고 있다. 

풋살과 긴 줄넘기 두 종목을 선정하여 체육 시간과 방과후학교 등에서 지속적으로 연습하고 있다.

4-6학년 10명의 선수로 구성된 풋살 팀은 봉화학교스포츠클럽대회 예선(2017.5.24.)에서 인근 초등학교에 승리를 거두고, 본선(2017.6.10. 봉화공설운동장)에 진출했다. 

봉화관내 초등학교 세 팀과 접전을 펼친 결과 2승 1패로 승점 6점을 확보하여 봉화군 대표로서 경북학교스포츠클럽대회(2017.9.2.~3.)의 출전 자격을 부여 받았다. 

대회 최다득점자인 5학년 박00은‘지난해 본선 진출에 만족하였는데, 올해 선후배들과 힘을 합쳐 우승하고 도대회에 출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제 학교로 돌아가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여 도대회도 최선을 다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김해균 교장 선생님께서는 대회에 출전한 학생들을 축하하고 격려하시며, 학교스포츠클럽 활동을 통해서 생활체육 활동의 흥미를 경험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밝고 건강한 학교풍토를 조성할 것을 당부했다.


석포초(학교스포츠클럽대회1)
석포초(학교스포츠클럽대회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