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여성대학 문화탐방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6-08 16:12:42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시 달성군여성문화복지센터는 8일과 12일 이틀에 걸쳐 400여명의 달성여성대학 학생들이 지역주민으로서 문화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2017 달성여성대학 문화탐방’행사를 했다.

달성여성대학은‘달성여성의 열정! 새로운 도약의 시작! 달성여성대학이 함께 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총 6개월 과정으로 화원, 유가면에 2개의 교육관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이날 탐방은 달성군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고 있는 옥연지 송해공원 둘레길을 걸어보고, 국가지정 사적 제488호인 도동서원 견학을 통해 조선중기 서원 건축의 특징과 역사에 대해서 이해할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날 참가한 달성여성대학 회원들은 “달성의 우수한 관광명소를 직접 다녀보면서 달성에 대해 좀 더 이해하고 우리 군의 문화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실감한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김문오 군수는 “달성여성대학을 통해 여성의 활발한 사회참여 및 역량강화는 물론, 모든 군민이 웃을 수 있고 살기 좋은 고장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