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 오미자 오감 가족요리 페스티벌’을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7-06-07 10:17:56
【인제 = 타임뉴스 편집부】


인제 명품 오미자 알리기 나선다


인제군이 오미자의 본격적인 수확을 앞두고 오미자 홍보에 나선다.

군은 오는 10일 인제군 농업기술센터 생활과학관에서‘인제 오미자 오감 가족요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인제오미자 가족 요리 페스티벌에는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우수 레시피 작성 16개 가족이 참여해 오미자를 활용한 요리경연을 펼치며, 선정된 레시피는 실제 요리 사진과 함께 책으로 제작돼 인제 오미자 홍보에 활용될 계획이다.

이어 군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에 참가해 오미자 제품 전시 및 시식 ․ 시음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오미자 생과 최대 출하 시기인 9월부터 10월까지 인제군 관내 및 수도권을 중심으로 인제 오미자 직거래 장터를 열어 오미자 홍보 및 판로를 확대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인터넷과 TV 등 다중매체를 활용한 마케팅도 추진된다.

군은 하반기 중 G마켓 ․ 옥션 ․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 입점, NS홈쇼핑 등 TV 홈쇼핑 론칭을 추진하고, 인제오미자사업단 홈페이지를 리뉴얼 해 인터넷 판매 활성화를 위한 시스템을 구축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판매 및 판로확대, 유통망 개척 등 인제산 오미자가 직접적인 농가소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활동을 추진하겠다. ”고 밝혔다.

【문의처】인제군 산림자원과 산림소득TF 김 종 오 ☎ 033-460-2075


오미자 가족요리 페스티벌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