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6-02 21:30:20

[영월타임뉴스=최동순]영월군은 대학생 방학기간 중 군정체험을 통해 군정이해의 폭을 넓히고 지역문화에 대한 자긍심을 높여 건전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여름철 대학생 아르바이트생 132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군은 6월 2일부터 6월 12일까지 10일간 군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고 및 접수를 동시에 할 계획이다.

신청 자격은 모집 공고일 현재 본인 또는 부모의 주소가 영월군으로 되어 있고 대학에 재학 중인 자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국가 유공자 및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자녀의 경우에는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군은 2017년 6월 15일 공개추첨을 통해 아르바이트생을 선정하고 근무지를 지정하여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아르바이트생으로 선발된 학생은 2017년 6월 26일부터 8월 14일까지 2기로 나누어 장릉, 청령포, 고씨동굴, 김삿갓 문학관 등의 관광지 및 읍면사무소, 군청 실·과·소에서 행정사무보조 등 다양한 현장체험 업무를 하게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