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읍 새마을협의회·부녀회, 바자회 수익금 기탁으로 이웃사랑실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6-01 13:32:44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시 달성군 다사읍새마을협의회·부녀회(협의회장 이춘식, 부녀회장 신숙이)는 5월 31일 정성껏 마련한 바자회 수익금 200만원을 다사읍행정복지센터(읍장 신성진)에 기탁했다.

이번 수익금은 지난 5월 18일 다사읍 대실역 만남의 광장에서 회원 60여명이 참여하여 개최한 ‘사랑의 옹달샘 기금마련 바자회’로 마련되었으며, 이날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다사읍에 기탁했다.

기탁된 수익금은 다사읍민간사회안전망 100만원, 관내 어려운 가정 10세대, 각 10만원씩 전달되어 점차 더워지는 혹서기에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것이다.

이춘식, 신숙이 회장은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어려움과 힘든 점이 있지만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된다는 생각에 회원 모두가 즐겁게 행사에 동참했다"며,“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제일 먼저 발벗고 나서는 새마을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성진 다사읍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관심과 지원이 무엇보다 필요하다"며,“회원들의 자율적인 봉사와 나눔의 실천에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