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6-01 13:19:42

[평창타임뉴스=최동순]평창군은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내 거주하는 대학생들에게 사회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학비 마련의 도움을 주기 위해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하계 아르바이트 모집인원은 50명으로 2016년 하계 선발인원 30명보다 20명이 증원됐다.

선발된 아르바이트 참여자는 7월 3일부터 28일까지 4주간 군청, 읍면사무소, 군립도서관 등 공공시설 등에서 행정 보조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참여희망자는 모집공고일 현재 평창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국내에 소재하고 있는 전문대 이상의 대학에 재학 중(휴학생 포함)인 학생에 한하여 신청가능하다.

주택문제(전세 임대차계약)로 학생 본인만 주소를 부득이하게 타시도로 전출한 경우, 부모가 평창군에 주소를 두고 관련 증빙자료(전세계약 확정일자) 첨부 시 신청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것으로 인정한다.

이 중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 상위 계층, 국가유공자 자녀, 장애인(4급이상)은 우선선발의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6월 9일까지 우편, 이메일 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6월 19일 공개 추첨으로 선발, 다음날 12시 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선발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심재국 군수는 대학생과 학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위해 지난해 60명(하계 30, 동계 30)이던 대학생 아르바이트생 모집을 올해에는 100명(하계 50, 동계 50)으로 대폭 늘려 모집할 계획이다, 

대학생 아르바이트 실시로 학생들이 근로의 소중함을 통해 건전한 사회인으로 성장하고, 스스로 학비를 조달한다는 경제적 자립심을 고취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