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유라 래쉬가드 모델 발탁...무결점 몸매 뽐낸 화보공개!!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5-30 18:48:48

[서울타임뉴스] 걸스데이 유라가 래쉬가드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30일 소속사 드림티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유라가 전속모델을 맡고있는 '스위브(SWIB)'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라는 탱크톱과 짧은 반바지, 원피스 수영복, 래쉬가드 등 올여름 유행할 다양한 물놀이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아이돌 몸매 종결자답게 건강미 넘치는 무결점 몸매와 각선미를 뽐내며 눈길을 끈다.

스위브(SWIB)는 "활발하고 경쾌한 성격과 완벽한 각선미를 지닌 유라의 몸매가 스위브 래쉬가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

또한, 촬영 현장에서 밝은 미소와 함께 프로다운 포즈를 선보여 스태프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으며, 평소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성격의 소유자답게 화보 촬영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라는 지난 4월 걸스데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각종 예능 MC 자리를 꿰차며 특유의 발랄하고 센스있는 예능감으로 대세를 입증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