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초등학교 테니스부 전국소년체전 금메달 !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5-30 16:51:51
[군위타임뉴스=이승근] 경상북도군위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성렬)은 지난 5월 27일부터 30일까지 충청남도에서 열린 제46회 전국소년체육대회 테니스 단체전에 경상북도 대표로 참가해 금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군위초 김세형(5학년)군을 포함한 경북 대표는 29일 강력한 우숭후보 경기도 대표를 준결승에서 3:1로 완승해 결승에 진출했다.

30일 대망의 결승 경기에서 서울특별시를 3:1로 완벽하게 승리해 금메달을 거머쥐었다.

27일 아산종합운동장 트랙에서 벌어진 육상 400mR에서도 군위초 김선호(6학년)군이 4번 마지막 주자로 당당하게 은메달을 획득해 기쁨을 더했다.

김성렬 교육장은 이번 대회를 참관하고 격려사를 통하여 “교육청과 지역 및 학교의 지속적인 후원과 지원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이 결실을 맺고 있다"며 “앞으로도 군위교육지원청의 초, 중 운동선수들이 자신들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열과 성의를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