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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회의는 도, 시・군간 소통을 강화하여 업무공유는 물론 저비용 고효율 홍보효과를 거두기 위해 마련됐으며,
업무연관성이 비교적 적었던 홍보 부서간 담당팀장들과의 소통의 장으로, 충북 발전을 위한 공통 홍보사항과, 각 시군별 총력을 쏟고 있는 홍보사안에 대한 업무공유가 이루어졌다.이날 협의회에서는 도의 주요안건으로 전국체전 및 제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등 주요행사 홍보와 시․군의 주요 홍보사항 등 총 27개 주요사업이 논의됐다.
이번 회의에서 금한주 공보관은 “홍보가 일방적인 정책전달의 수단이 아닌 도민과의 쌍방향 소통의 수단으로 중요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는 만큼, 도와 시․군이 홍보에 적극 협력하여 줄 것과 향후 홍보의견을 수시로 공유할 수 있도록 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충북도는 2016년 개최이후 반기별로 연2회 운영하여 이번이 세 번째 회의이며, 충북도와 시군의 상호 협력 홍보 강화를 위해 계속 추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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