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목원 숲속에서 통기타 선율에 흠뻑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5-26 21:46:57

[강원타임뉴스=최동순]강원 도립화목원에서는 사랑하는 가족·연인과 함께 통기타가 전해주는 감동과 휴식을 느낄 수 있는 ‘아이러브기타 숲속 음악회’를 5월27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화목원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춘천권역 통기타 동호회 14개 팀 70명이 대중들에게 친숙한 30여 곡의 기타 연주를 들려주어 흥을 돋게 할 것이다. 시원한 메타쉐콰이어 숲 아래에서 아름다운 기타 선율을 감상하면서 자연과 문화가 주는 청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공연 부대행사로 요술풍선 만들기와 페이스페인팅 체험도 마련되어 공연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체험행사를 제공한다.

강원도산림과학연구원 이준희 원장은 “많은 관람객들이 화목원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숲속음악회와 같은 다양한 문화공연을 선보여 강원 도립화목원이 도민들에게 사랑받는 공간으로 자리 잡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