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세계 금연의 날을 맞아 다양한 행사
손호헌 | 기사입력 2017-05-25 18:48:12

[성주타임뉴스=손호헌 기자] 성주군은 제30회 세계 금연의 날을 맞이해 '담배연기 없는 클린 성주! 우리가 원하는 행복한 성주입니다.' 란 슬로건 아래 이달 15일 부터 다음달 2일 까지 19일간 금연 주간으로 지정해 다양한 금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금연홍보 현수막과 전광판 광고를 통해 지속적인 금연 관련 홍보를 하고 있으며, 보건소 민원대기실에서는 다양한 금연 패널 및 교육기자재 등을 전시해 주민 누구나 흡연의 폐해를 인식하고 흡연예방 및 금연실천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성주생명문화축제 기간 중 운영한 금연홍보부스에서는 체내 일산화탄소 검사와 금연상담을 실시해 축제내방객들에게 흡연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고 많은 호응을 얻었다.

김항곤 군수는 “세계 금연의 날을 맞아 공직자 금연교육을 시작으로 전통시장내 금연캠페인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지역 주민들이 흡연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행복한 금연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담배 연기 없는 클린성주 이미지 제고를 위해 지속적인 홍보와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