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미래시대 봉화의 발전방안 특강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5-24 06:09:27

[봉화타임뉴스=송용만기자] 봉화군(군수 박노욱)은 5월 23일(화) 오후3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급변하는 미래시대의 봉화의 발전방안이라는 주제로 전 계명대학교 교수 권상장 명예교수 초청특강을 했다.

봉화군 소속 공무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특강은 4차 산업혁명과 사물인터넷 등의 발달에 따라 급변하는 미래시대 봉화군의 대응전략을 모색하고 다양한 선진사례를 통한 미래비전을 제시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특강은 국립백두대간 수목원, 청량산 등 봉화군이 보유한 우수한 환경을 잘 활용하여 급변하는 행정환경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조직적응력을 높여 지속가능한 발전을 도모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권상장교수는 1963년 봉화고등학교를 졸업한 지역출신 인사로 경북대학교 대학원 경제학 박사, 미국 미주리 대학교 및 일리노이대학교 객원교수를 역임했다. 

계명대학교 무역학과장, 재무처장 등 계명대학교 교수로 재직했다, 

특히, 2009년에는 재구 봉화군향우회 회장으로 재임하면서 봉화군 발전에 기여하기도 했다. 

현재는 금융경제선물연구원 원장과 국채보상운동기념사업회 이사로 활동중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