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유사 컬처텔러 양성과정 수강생 모집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5-22 17:26:58
[군위타임뉴스=이승근] 군위군이 주최하고 군위문화원이 주관하는 2017년 삼국유사 컬처텔러 양성 교육과정이 오는 5월 30일에 개강하여 10월까지 군위여성회관 4층에서 매주 1회, 총 17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삼국유사의 고장 군위’를 홍보 할 수 있는 지역의 주요 인적자원을 양성하고 군위를 찾는 관광객에게 양질의 해설 및 삼국유사 인식 개선을 목적으로 추진되고 있으며, 교육내용은 대학교수 및 삼국유사 관련 전문가를 초빙한 이론 강좌, 역사현장 답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삼국유사 컬처텔러 양성과정을 통해 주민들이 지역문화의 가치를 재인식하고, 삼국유사의 고장이라는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강신청은 교육에 관심 있는 지역주민 및 관내 직장인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5월 25일까지 군위군청 총무과(문의 380-6237~8)로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