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조문국박물관 작은음악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5-22 16:25:56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4월 ~ 10월(매월 넷째 주 토요일) 총 7회에 걸쳐 의성조문국박물관에서 작은 음악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한다.

5월 27일 진행될 2회 차 공연은 통기타, 힙합댄스, 클래식 등 복합장르로 구성하여 관람객과 지역주민에게 폭넓은 문화향수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내 자생하고 있는 문화예술단체들의 공연도 다수 포함되어 있다. 

농부달장과 어린이 문화재 그리기 만들기 대회도 같은 날 함께 열려 더욱 풍성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김영한 의성조문국박물관장은 “박물관 작은 음악회를 통해 지역문화예술단체들의 공연기회를 확대함은 물론, 박물관이 건전한 문화 향유의 장으로 지역민들과 친숙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하면서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별도의 입장권이나 사전 예약은 없으며 박물관을 방문하시는 관람객은 누구나 음악회에 참석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의성조문국박물관 관리계 (054-830-6909)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