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보육인 한마음 힐링 콘서트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5-22 16:10:12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지난 19일 김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120여개 어린이집 보육 교직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천시 보육인 한마음 힐링 콘서트를 개최 했다.

이날 행사는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사명감을 가지고 미래의 주인공인 우리 꿈나무들이 올바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애쓰고 있는 보육교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를 격려하고 화합하며 보육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아이들을 돌볼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지친 나는 bye, 새로운 나와 hollo"를 테마로 지친 마인드를 뒤로 하고 새로운 마인드를 충전하기 위한 힐링콘서트는 마술사 송경성 교수와 함께하는 우리만의 유쾌한 소통! 웃음 강연과, 현대적 느낌의 퓨전국악, 색소폰, 통기타 등 다양한 연주공연을 통해 웃음이 넘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내일의 희망인 아이들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온 보육교직원들께 감사 드린다"며, “보육은 우리의 미래를 위한 선제적 투자로 양질의 보육환경을 만들기 위해 다함께 노력하자"고 격려했다.

배낙호 김천시의회의장은 “보육교직원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사랑으로 아이를 키울 수 있도록 처우개선을 위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