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나는 북문동 청춘노래교실 ♪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5-22 16:05:07
[상주타임뉴스=이승근] 북문동(동장 임종목)에서는 5월 22일(월) 무양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의 건강과 여가선용을 위한 ‘북문동 청춘노래교실’ 개강식을 가졌다.

북문동 청춘노래교실은 지역민을 위한 여가문화프로그램으로 매주 50여명의 어르신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5월22일부터 11월까지 주 1회 총 32회에 걸쳐 운영할 계획이다.

이날 개강식에서는 이경자 · 이상수 강사의 지도로 50여명의 북문동 어르신들이 모처럼 레크리에이션과 노래를 통한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임종목 북문동장은 재능기부를 통해 노래교실을 이끌어 오고 있는 이경자‧이상수 강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신바람 나는 북문동 청춘노래교실을 통해 어르신들의 여가활동이 더욱 즐겁고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여가프로그램을 적극 개발․지원하여 지역민의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